*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제1회 북가주 문화예술제 (05/30 ~ 05/30)

페이지 정보

작성일15-05-05 16:15 조회1,856회 댓글0건

본문

고품격 종합 교양월간지를 만들어 보겠다고 선언하며 샌프란시스코 저널을 론칭시킨지 1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동안 본 매거진을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독자들과, 무한한 가능성을 믿고 함께 참여해주신 광고주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본 SF저널은 창간 1주년을 맞아 의미있는 축하행사를 고심하던 중, 북가주 한인동포들이 문화예술면에 갈증이 많다고 판단하여 음악과 미술이 함께하는 한마당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제1회 북가주 문화예술제로 이름된 이번 행사는 클래식부터 대중가요가 어우러진 열린음악회와, 기성작가와 미술학도가 함께 만드는 미술작품전시회를 같은 장소와 같은 시간에 개최합니다.

초등학생 바이얼린 연주자와 70대 합창단원이, 숨죽여 들어야 하는 클래식 선율과 7080 가요가 한 무대에서 연주됩니다. 또한 유명 미술대학에 장학생으로 입학한 미술학도들의 졸업작품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하는 학생의 작품도 한 곳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음악회가 끝나면 리셉션을 겸한 1주년 축하행사를 갖고 칼럼니스트들이 참여하는 경품추첨 행사도 갖습니다.

현재 참여가 확정된 단체나 개인은 다음과 같고, 추가로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열린음악회 : 실리콘밸리 선교합창단, 청소년오케스트라(KYDO), 뮤즈 트리오 앙상블, 대금연주자 윤단비, 소리모아 라이브밴드
- 미술작품전시회: 서양화가 김해연, 해바라기미술학원 졸업생들, 일러스트레이터 로린 박
- 일시 : 2015년 5월 30일(토요일) 6시(열린음악회), 4시-9시(미술전시회)
- 장소 : 산호세 새소망교회(2900 Patrick Henry Dr . Santa Clara)
- 문의 : (510)926-0606/sbpark21c@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