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의사가 주는약?

페이지 정보

eric007

본문

얼마전  약간의 친분이  있었던  나파 안식교 오휘 라는 의사로 부터
 혈압약을 삼백알 넘게 받은적이있네요 AZOR 10-40 mg
그당시 본인의 담당 의사로 부터 처방 받은 혈압약을 복용 중이였는대
느닷없이 이약이 독일제 오리지날 약이고  지금 복용 하고있는 약은 카피라며 효과에서 많은 차이가 있으니 이약을 복용 하라하며  차 트렁크에서 한보따리를 꺼내서 전해 주더군요.

교회 파킹랏에서 갑작이 받느라 자세희 질문도 못하고
공짜로 준다하며  비아그라 50알 과 그리고 지프락 백에 들어있는 정체모를 약도 (나중에 혈압약이라고 병원에서 알려줌) 100알이나 받었지요.
팍킹랏에서 갑작이 생긴일이고 옆에는 안식교 담임 목사라는 사람도 같이있었는대.
오휘 라는 의사가  목사에게도 비아그라를 주겠다 하니  그목사는 웃으며 아직까지는 필요없다 하였지요..

여하간에 고마운 마음으로 4개월 넘게 복용 하던중
며칠전 응급실에 실려가는 일이 생겼습니다,

전신을 찟는듯한 고통과 고열 로 입원했는대 6일을 고생하고 지금은 퇴원해서 요양중이지요.
원인은 오휘라는 사람으로 길거리 파킹랏에서 얻은 약이 문제였고 차 트렁크 속에 멏년이나 있었는지도 모를
유효기간이 06-2009 였는대 모르고 유효기간도 7년이 넘은 쓰레기 같은 약을 긴시간 복용하며 속에있는 모든 장기들이 탈이 났다 하더군요.

병원 의사들도 이해할수없다며 진찰도 없이 어떻게 이많은 약을 길거리에서 줄수있냐며 진짜 그사람이 의사가 맞냐고 오히려 나에게 반문하더군요..

지금은 온몸이 망가지다시피 해서 요양중입니다.

혹시라도 유효 기간 지난 샘플약이나 의사 처방약을  얻어서 두실경우 잘확인 하고 드시길 바라며 이글을
적어봅니다.

참고로 교회와 의사 실명이 거론된것은  사실있는 일을 알리기 위해서 부득이 하게 썼습니다.
오휘 라는 사람은 그사람이 일하고있는 Napa , ST Hellena Hospital 에 컴프레인 레포트 하였고
병원측에서도 본인에게 알리고 조치 하겠다며 스태이트 에 고발하라 알려 줬습니다.
지금은 병원에서 알려준대로 STATE OF  CALIFORNIA  MEDICAL BOARD  에 고발된 상태 입니다.

혹시라도  교회에서 하는 무료 건강 검진 시 샘플약을 받거나 할때는 복용전에 꼭 확인 하시고
다시는 이런 불상사가 나지 말어야 하기에 교민분들께 알리고저 글을 썼습니다.

추후 매디아 개채 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알릴것입니다.




추천 1

작성일2016-08-06 05:1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