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1-22 ]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성황리 개최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북가주 한인공인회계사협회(회장 김기한)는 1월 21일 산호세 산장식당 연회장에서 '노동법, 절세금융전략과 개정 세법관련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주최측 예상인원의 2배가 넘는 150명의 한인들이 참석하여 이번 세미나에 뜨거운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김기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한인들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북가주 CPA협회가 전문가를 초청하여 매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면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일용 회계사는 "이번 세미나는 한인 사업자들이 종업원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노동법의 기초지식을 전달하고, 30년만에 가장 큰 변화인 트럼프 세제개편이 개개인에게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노동법 전문 이혜영 변호사는 최저임금, 종업원 해고, 오버타임, 식사와 휴식시간, 유급병가, 타임카드, 성희롱 관련 노동법 조항에 대해 설명하고, 종업원과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를 대비하여 평소에 관리해야 하는 서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은종원 산타클라라 한미은행 지점장은 개인 사업자가 필요로 하는 융자의 종류와 차이점을 설명하고 "한인들이 더 많은 비즈니스융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데보라 림씨의 은퇴연금(IRA), Martin Hsu씨의 은퇴를 위한 재정계획과 김기환, 안일용 회계사가 설명하는 '개인 세금의 변화', '모기지 이자 공제', '재산세 공제'등 최근 가장 뜨거운 이슈인 트럼프 세제 개편에 따른 변화를 설명했다.

협회는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사람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개개인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가졌다.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김기환 회장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안일용 회계사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이혜영 변호사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이혜영 변호사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은종원 산타클라라 한미은행 지점장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데보라 림씨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Martin Hsu 씨

북가주 공인회계사협회 세법관련 세미나,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