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2-12 ] 트라이밸리 한국학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트라이밸리장로교회(담임목사 이명섭) 부설 트라이밸리한국학교(교장 정광순)에서는 2월 10일(토) 오전 9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우리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설날행사를 열었다.

아침부터 한복을 곱게 입은 학생들은 선생님들이 다양하게 준비한 총 7개 코스를 돌며 우리 전통 문화와 음식, 놀이 등을 통해 설날 풍습을 익히기도 하였다.

떡국먹기와 전 부치기를 시작으로 윷놀이, 투호, 세배, 복주머니 만들기, 팽이만들기 등 다양한 순서가 마련되었다.

본교 정광순 교장은 올 새해행사는 예년과 달리 날로 증가하는 한국문화에 대한 미국 주류인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행사를 준비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으며, 또한 앞으로도 각 가정에서 한국문화의 보급 및 생활화에 소홀해지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하는데 노력하겠다고 행사소감을 말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약 200여 명의 학생들을 비롯 선생님들, 그리고 인턴 교사 등이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입학문의는 전화 (925) 519-1679 또는 이메일 TriValleyKoreanSchool@gmail.com으로 문의하면 입학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