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4-23 ] 평통, YC 학부형 간담회 갖고, 결의 다져

평통 YC학부형들의 모임

민주평통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은 지난 4월 19일(목) 오후 4시 쿠퍼티노에 있는 The vine tutoring & consulting에서 평통 YC(YOUNG CHAPTER, 이하 YC) 학부형 간담회를 갖고 오는 5월 5일에 있을 통일 골든벨 퀴즈대회와 6월에 있을 세계여성컨퍼런스, 평통YC통일스트라잇 볼링대회, 9월에 있을 통일 한마당 잔치 등을 논의하였다.

학부형들은 학교 행사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통일 홍보에 대한 팜프렛 제작이 시급하다고 전하면서, 행사에서 부스를 확보하고, 도서관 등에서 테이블에 전단을 비치하는 등의 홍보 활동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특히 통일골든벨 퀴즈대회는 YC멤버와 학부형들의 적극적인 홍보와 협조를 받아 행사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행사에 참여하기 전에 배포하는 예상문제 집에서 “여러 가지 지식을 얻을 수 얻는 것만 하더라도 미국 속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한국의 지식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一夕二鳥)” 라고 골든벨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학부형들은 전했다.

이날 간담에서 YC멤버들이 활기찬 활동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고 YC멤버들과의 친목을 도모하는 YC통일스트라잇 볼링대회를 개최하여 결속을 다지기로 하였다.

또한, 봉사 활동에 대한 보도자료를 미주류 언론사에 배포하여 미주류 사회에도 평통YC의 활동을 알리는 데에도 전력을 기울이기로 하였다.

통일 골든벨 행사에서도 강연을 곁들여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식을 갖고 가는 하루를 만들 것이라고 평통 관계자는 전했다.

민주평통YC는 지난 2-2-2018 창단되어 미주류 청소년들에게 한국을 알리고 평화통일을 추구하는 일에 앞장서서 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민주평통YC 제공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