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8-19 ] 제28회 일맥축구대회 열리다

개회식에서 정흠 EB한인회장이 축사를 하고있다

매년 일맥 축구팀(회장 조상현)이 주최하는 축구대회가 올해도 18개팀이 참여하는 풍성한 대회로 기록됐다. 8월 18일 프리몬트 센츄럴파크 축구장에서 열린 28회 일맥축구대회는 베트남, 중국계 등 다민족 축구팀들도 참여하여 축구를 통한 우정을 나눴다.

오전 10시에 열린 개회식에는 정흠 이스트베이한인회장, 김경환 이스트베이한인회 이사장, 박중근 샌프란시스코체육회 수석부회장, 이상원 실리콘밸리체육회장, 고영호 샌프란시스코 축구협회장, 서양수 전 실리콘밸리체육회장 등 지역단체장들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정흠 EB한인회장은 "건강하게 사는것이 부자"라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달라"고 축사를 했고, 조상현 일맥축구회장은 "매년 그래왔듯이 즐기는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경환 EB한인회 이사장은 조상현 일맥회장에게 금일봉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해송, 한얼, 태림 등 한인축구팀은 물론 베트남, 중국, 남미계팀들도 참여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화이팅을 외치며 열띤 경기를 선보였다. 또한 가족들도 경기장을 찾아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축구대회 결과는 다음과 같다.

A팀 우승: SVFC(베트남), 준우승: 일맥A, 3위: 한얼A
B팀 우승: 태림, 준우승:사이공 유나이티드, 3위: 한얼B
OB팀 우승: 새크라멘토, 준우승: 해송, 3위: 일맥

SF저널 박성보 기자

김경환 EB한인회 이사장이 금일봉을 전달하고있다

일맥축구대회 개회식

일맥 축구팀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