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18-09-11 ] 22만대 친환경 차량 카풀레인 무료 이용 종료

2017년 이전에 친환경 차량 소유주에게 발급했던 22만 4천개의 카풀레인 무료 이용 스티커의 사용이 올해로 종료된다.

주정부와 교통위원회는 출퇴근 시간대 차량 정체현상이 심화됨에 따라 카풀차선 최저속도인 시속 45마일 이상을 충족시키기 위한 불가한 조치라고 발표했다. 지난해 880 고속도로에서 237로 가는 차량의 36퍼센트가 카풀 스티커를 보유할 정도로 베이지역에 친환경 차량이 늘어났다.

2017년 이후 발급된 13만개의 카풀스티커를 보유한 차량소유자는 새로운 친환경 차량을 구입하면 새로운 카풀 무료 이용 스티커를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이번 결정으로 친환경 차량을 구매율이 하락하고, 카풀스티커를 받기위해 전기나 하이브리드 등을 구매했던 사람들의 반발이 예상된다.

Caltrans와 Metropolitan Transportation Commission은 카풀레인 위반 벌금은 491 달러이며, 40%의 운전자가 카풀레인은 위반하며 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