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스카이 앙상블, 네번째 베네핏 콘서트 7PM (02/16 ~ 02/16)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1-15 12:00 조회195회 댓글0건

본문


2월 16일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에서 스카이 앙상블의 네번째 베네핏 콘서트가 열린다.

실리콘밸리 지역 고등 학생들로 구성된 스카이 앙상블(Sky Ensemble) 은 2016년 5월에 결성되어 노인 어르신들이 계신 스카이라인 양로병원을 비롯하여 각종 커뮤니티에서 음악을 통한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현악기, 관악기, 피아노 등을 연주하는 27명의 한인 고등학생들이 각자의 재능을 모아 하나의 하모니를 이루어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이를 통해 봉사하는 과정을 함께 배워가고 있다.

지난 3년 여의 활동을 통해 호흡을 함께 한 단원들이 이번 베네핏 콘서트에서는 매달 정기적으로 양로병원에서 공연하던 곡뿐만 아니라 평소에 연주하고 싶던 모짜르트, 브람스, 슈만, 쇼스타코비치의 클래식 곡들을 준비하였다.
바쁜 고등학교 생활 중에 틈틈이 준비한 이 베네핏 콘서트의 모든 수익금은 북가주 산불 피해 구호 기금(American Red Cross Disaster Relief Fund)으로 기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 앙상블 홈페이지(www.skyensemble.org)를 방문하면 된다.

일시 : 2020년 2월 16일(일) 오후 7시
장소 : 산타클라라 연합 감리교회
(1001 Ginger Lane, San Jose, CA 95128)

문의: ensemble.sky@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