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ACEprep] 세미나 안내: 중/고등학교 입시, 과목/진로 선택 (06/04 ~ 06/04)

페이지 정보

작성일15-06-02 19:11 조회1,989회 댓글0건

본문

NEWS: 5월 23일, 2014-2015 American Computer Science League (ACSL)에서 ACEprep 팀이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희는 Cupertino (Since 2012) 와 Dublin (Since 2006)에 위치하는"ACEprep" 입니다.

 

ACEprep은 초등학생 4학년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업능력을 높이고, GPA를 향상 시키며, 수학능력 평가시험 (SAT 1 & SAT Subject Tests) 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학생들을 지도, 육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원에서 대학 입시의 대한 세미나와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지만, 현재 중/고등학교 입시의 대한 정보는 많지가 않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가서 무슨 수업을 들어야할지,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모르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부족한 정보를 가지고 선택을 하고 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오랜 기간의 학생들과 선생님들과의 상담을 해 본 결과, 고등학교에서 GPA와 SAT 만점과 많은 AP를 듣고 좋은 성적을 받고도 유명 사립 대학에 들어가기가 어려워 지고있는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오케스트라에 참가하여 악기를 연주하거나, 운동이나 무용 등의 대회를 준비하고, Volunteer Organization 만들어서 행사를 진행하거나 참가하며, 학교 내의 클럽에서 임원을 맡아서 클럽활동을 이끌어 나가기도 합니다. 또한 연구 기관에서Internship을 하는 학생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준비하고도 올해 대학 입학 결과를 보면 그렇게 썩 좋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입시가 4학년부터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ACEprep이 중/고등학교 입시와 무슨 수업을 어떻게 등록하고 어떻게 들어야할지 학부모님들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 세미나를 개최함으로써 많은학부모님들에게 아이들이 택할 과목 진로 방향 어떻게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준비할지를, 그리고 ACEprep 학생들을 위해 어떤 도움을 주는지의 대해 많은 유용한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세미나는 ACEprep Cupertino 캠퍼스에서 6월 4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참여하길 바라시면 자리가 한정되어있어서 이메일로 자리를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참여 부탁하겠습니다.

 

주제: 중학교 고등학교 입시와 과목선택 및 진로선택

대상: 3학년 - 9학년

시간: 6월 4일(목요일) 오전 11:00

장소: ACEprep Cupertino

        1072 S. De Anza Blvd #B203

        San Jose CA, 94583

전화번호: 408-873-3000

이메일: acecupsmanager@gmail.com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