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한국크로마하프연주협회 샌프란시스코순회연주 새누리 침례교회 5PM (10/06 ~ 10/06)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24 14:23 조회999회 댓글0건

본문

한국크로마하프연주협회
샌프란시스코순회연주
새누리 침례교회
10월 6일 5PM
1250 W. Middlefield Rd.
Mountain View, CA 94043

무료공연



-------------------------------

우리나라에 크로마하프가 전격적으로 도입되던 1980 년대는 어린이에서 노인네까지 모두가 한가지의 생활 음악 악기를 배우기 위해 학원을 찾아 다니던 생활 음악의 전성 시대 였습니다.
너도나도 크로마 하프를 구입하여 배우기 시작 하였고 전국적으로 급속히 보급 되어 퍼져 나갔습니다. 그러나 이내 이 열기는 사람들 속에서 멀어져 버리며 식어져 가고 말았습니다.

이유는, 많은 줄과 우아한 악기의 모습에 좋은 연주가 되리라는 생각이 충만 했으나 연주를 해보니 좋지않은 나쁜 소리와 다양하게 연주 할수 없는악기라는 것을 알고는 모두 이 크로마 하프를 외면 하게 되었고 이 크로마하프를 악기답게 인정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까지 그나마 교회 단체에서 명맥을 유지 해 온 정도 였고 그냥 그 나쁜 소리라도 개선 해보고자 , 혹은 다양한 연주로 즐거운 연주를 해 보려고 하는 노력이 전혀 없이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하명식 회장님께서 40년이 넘도록 평생을 바쳐 이 크로마하프의 연주 방법을 개선 해보고자 연구하고 또 연구하여 세계 최초로 新 연주법을 세상에 내어 놓으셨습니다. 확 달라진 연주의 소리에 전세계 곳곳에서 감상해 보고 비교 해 보며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40 여년 전의 연주법이 강산이 4번 변하도록 하나도 바뀌지 않은 현재의 연주가 이번 샌프란시스코의 찬양 선교 순회 연주에서 저희의 주법으로 울려 퍼지는 찬양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주시고 신선한 도전을 받으셔서 하나님께 찬양 드리는데 가장 최적합한 아름다운 악기인 크로마하프의 연주가 이곳 샌프란의 각 교회에서 울려 퍼지시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순회 연주를 하게된 취지입니다.

특히 보편적으로 이 크로마하프를 위한 연주곡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명식 회장님께서 편곡 하여 탄생 되어진 하프를 위한 주옥같은 곡들이 무수히 많으며 지금도 찬양 곡들이회장님의 마음에 뜨겁게 전해지면 손을 통하여 아름답게 쓰여진 찬양곡들을 우리 협회 찬양단이 연주를 하여 여러분들께 들려 드리는 겁니다.

이번 샌프란 연주를 통하여 교민 여러분들과 함께 이 벅찬 찬양을 나누고자 합니다.
새로운 주법을 가지고 더 많은 분들에게 연주를 들려 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세계에서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영광을 돌리고자 찬양 올릴때 더더욱 아름다운 소리로 봉헌 하시기 바라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