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미술 | Fashion Community Week 한인헬퍼 구인

페이지 정보

JoshuaWonJeon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브랜드가 이번에 샌프란시스코에서 3월달에 열리는 Fashion Community Week에 참가하게 되어서 저희가 가게 됬는대 그 기간동안 도와주실 한국인 헬퍼분을 찾고 있어요!

도와주시게 될 일은

*가기전 리서치
*쇼 준비 (옷은 만들어서 가니까 모델들 백스테이지에서 도와주실분)
*쇼룸준비 (바이어들 MD 미팅 시 필요할 시 번역 그리고 헬퍼 *번역은 저희도 영어를 잘은 못하지만 그래도 영국에서 공부를 해서 크게는 필요하지 않을 것 같지만 혹시나 해서 적어요!)
*저희가 쇼장 그리고 숙소를 알아볼 예정인대 그런 정보들
*(이동시) 혹시 개인차가 있으시면 저희가 가는 경비마다 따 우버비 만큼 페이를 드릴게요!
*전공이 Fashion 혹은 Art 하시는 분들을 선호하지만 혹여나 Business / Marketing 하는 분들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fashion community week 이벤트는 3월 6일-9일에 끝나서 저희는 상하이에 또 행사가 있어서 거기로 갈 예정이라서 쇼 전 한 2틀전
3월 4일에 샌프란 도착 예정인대 3월 4일 ~ 9일 중에서 한 3일 4일만 도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페이는 하루에 100달러 예상하고 있어요!

fashion community week
https://www.fcwsf.org

저희 브랜드
https://www.paintersfromseoul.art
https://www.instagram.com/paintersfromseoul/

혹시 그 기간에 시간이 되시는 분 간단한 자기소개글 과 함께 메일 주시면 개별연락 드릴게요! 그리고 그 이외에 다른 사항들 더 궁금하시면 메일 주시면 답변드릴게요!

paintersfromseoul@gmail.com

감사합니다!

작성일2019-01-09 02:38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