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노인 영어배우는곳 도움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사무엘kim

본문

치매노인도 배울수있는ㅋ그런영어배울수있는곳이나 자료 없을까요? 이제 뭐 무얼하려하는건 아니구요~
시간을 유용하게 보내고싶읍니다 산호세엔 한인노인회등등이있었읍니다만 ...이곳은 monte rio 입니다
s.f 다리에서북쪽입니다  노인이라  그러니까 산호세 노인회관같은곳 을원합니다만

먼저 감사드립니다
추천 0

작성일2015-03-25 11:59

SFKorean님의 댓글

SFKorean
영어는 각 도시마다 커뮤니티센터에서 가르쳐줍니다.
치매노인은 모르겠습니다.
렉센터에도 프로그램이 있을 겁니다

사무엘kim님의 댓글

사무엘kim
답글에 큰 감사드립니다.  무료하게 보내시는 듯해서  보람있게 보내시면 좋겠다라는 저혼자생각으로  알아봤읍니다
고맙읍니다

퀴즈맨님의 댓글

퀴즈맨
http://sfkorean.com/bbs/board.php?bo_table=logfree&wr_id=17564 의 답변.

포로들은 전날 밤 그들이 갇혀 있던 큰 방에서 긴긴 생각 끝에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다.

모든 사람들은 앞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모자를 볼 수 있으므로 앞 사람들이 쓴 파란 모자의 숫자가 홀수인지 짝수인지를 세어 둔다.

맨 뒤에 선 포로가 자신의 모자의 색을 알아 맞출 확률은 50 대 50이다. 이 사람은 살 확률과 죽을 확률이 반반이다. 하지만 이 사람이 자신의 앞에 선 파란 모자의 숫자가 홀수인지 짝수인지를 가르쳐 준다면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살아 남을 수 있다.

첫번 째 답변하는 포로는 앞에 선 사람들의 파란 모자의 총 숫자가 홀수라면 "파란색!", 짝수라면 "빨간색!"으로 답변한다.

그 다음에 답변하는 사람은 자신의 앞에 있는 모든 파란 모자의 숫자가 홀인지 짝인지 안다. 뒤에서 홀이라고 했는데 자신이 센 것은 짝이라면 자신의 모자는 파란색이다. 그는 "파란색"이라고 답변하여 살 수 있다.

그 다음 사람은 파란색이 하나 줄었으므로 파란 모자의 총 숫자는 짝수가 되어야 하는데 자신이 보는 것이 짝수라면 본인은 빨간 모자를 쓰고 있는 것이고 홀수라면 본인의 모자가 파란 모자인 것이다. 그도 바른 대답을 하여 살 수가 있다.

첫번 째 답변한 포로를 제외한 나머지 99 명의 포로들은 이렇게 하여 모두 살아 남을 수 있다. 이 포로들이 이 방법을 제대로 실행하기만 하면 99 명 혹은 100 명 전원이 살아 남을 수 있다.
게시물 검색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