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법률/회계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로컬뉴스
포토갤러리
전문가칼럼
협찬업소
한인업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레슨/튜터
매매/양도
렌트/하숙
자동차매매
부동산매매
비지니스매매
로그인 게시판
자유게시판
업소 추천
업소 평가
정치/시사
종교게시판
유머 광장
먹거리/요리
동영상/음악
취미 게시판
Q & A
이민/비자
법률/회계
의료/한방
자녀교육
부동산/융자
관광정보
정보코너
생활/이민정보
교육정보
골프정보
관광정보
지역 사이트
Los Angeles
Chicago
San Francisco
Washinton D.C.
Texas
Atlanta
Las Vegas
Colorado
협력 사이트
Essential SSL
*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법률/회계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분류
필수
선택하세요
민사
형사
상법
세금
가정법
기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 > > CA 주 Buena park Honda 고발, 부에나팍 혼다 > > 구입한 HONDA CIVIC 중고자동차의 GAS계기판이 고장이나서 > 부에나 파크 HONDA 딜러에 수리를 맡겼다. > 개스통에 얼마나 많은 양의 개스가 남았는지의 눈금이 정상적인 작동을 하지않아 > 제멋대로 커졌다 작아졌다하는 것이 문제임을 설명해 주고 수리를 의뢰했는데 > 개스 필터를 교환하면 정상으로 돌아올거라 하며 수리비 $750 을 요구했다 > > 약 4시간의 대기끝에 고쳤다는 차의 시동을 걸어보니 마찬가지로 계기판이 작동되지 않았다 > 약간 운행하면 제기능으로 돌아올거라 말하기에 하루 정도 운행해보기로 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 > 하지만 수리전이나 마찬가지라서 전화를 해서 불평을 했더니 다시 차를 가져오라고 했다 > 다시 점검을 하겠다고 또 4시간을 기다리게 하더니 이번엔 개스계기판 전체를 교환해야한다고 추가로 $850을 요구했다 > > 하도 어이가 없어 처음부터 정확한 진단도 없이 같은 문제로 > 소비자에게 추가로 또 돈을 요구한다는것은 말도 안된다. > 추가비용없이 수리해 주든가 수리공의 기술을 믿을수 없으니 > 환불을 해달라고 했더니 메니져에게 얘기하란다 > 청구내역을 살펴보니 > 부속값이 $150 이고 > 나머지 $600 은 LABOR CHARGE(인건비) 였다 > > 환자가 배가 아파 의사에게 갔는데 > 오진으로 마취를 시켜놓고(4시간 대기) 가슴 수술을 한 다음 > 배의 통증이 가시지 않자 추가로 다시 복부의 수술비를 요구하는거랑 다르지 않지 않느냐? > 환자가 무슨 실험도구이냐? > > 다음날 매니져를 찾아갔는데 > 브라이언 김이라는 젊은 한국사람이었다 > > 본인은 한국말을 단 한마디로 못한다면서 환불을 > 요구하는 나에게 영어로 지껄이는 말이 > "저차는 천연개스로 움직이는 차라서 굉장히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다 켈리포니아 HONDA 딜러 중에 저 차를 완전히 이해하고 고칠 수 있는 기술자는 한 사람도 없다 처음 개스필터를 교환한 것은 교환하면 나아질거라고 교환한 것이고 또 추가로 계기판을 교환하려는 것이고 교환하더라도 완전히 수리될 보장은 없다고 > 정말 골치아픈 차니까 팔아버려라 그리고 절대로 환불은 해 줄 수 없다 " > > 어떻게 HONDA 자동차에 몸을 담고 밥을 먹는 친구의 입에서 회사의 차를 평가절하하면서 > 공격을 서슴치 않고 자신들의 기술로는 고칠 수 없다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지 내 귀를 의심했다. > > 하도 어이가 없어 그럼 처음부터 못고친다고 해야지 왜 소비자의 주머니에서 돈을 털어가 놓고 지금와서 못고친다고 하느냐? > 환불을 해 달라고 했더니 단호히 환불은 해줄수 없다고 했다 > 그럼 내가 백보양보해서 추가로 $850울 내고 수리를 한다면 100% 고칠수 있겠느냐? 라고 물으니 > 그것도 보장을 못한다는 것이다 고쳐봐야 안다는 것이다. > > 그러니 차라리 저 차는 다른 사람에게 파는게 좋을것 같은 개인적인 생각이다 라는 것이다 > 의사가 아픈 환자에게 정확히 고쳐주지는 못할망정 여기저기 수술해 보고 나으면 낫고 낫지 않으면 죽으라는 소리나 다를바 없지 않은가? > > 다른 회사도 아니고 HONDA 회사에서 AS 수리도 안되는 차를 생산했다는 것도 의심이 가지만 > HONDA의 밥을 먹고사는 매니져의 입에서 어찌 아무렇지도 않게 저런 무책임한 말을 할 수 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았다 > > 집에 와서 너무 비상식적인 브라이언 김이라는 매니져의 말과 행동에 화가나서 HONDA USA를 검색해 HONDA 본사의 소비자 고발 사이트로 들어가 낱낱이 REPORT 를 하려고 접수를 했더니 일단 접수 번호를 메일로 보내왔다 > 전화번호도 보내와서 직접 전화로 불만사항을 REPORT 하란다 > > 어떻게 HONDA 본사에서는 저런 자격도 없는 매니져를 고용했는지 엄정히 따져 물을 것이고 > 환불을 요구할 것이다 > > 수리도 해놓지않고, 환불도 해주지 않겠다? > 무슨 똥배짱이고 얼마나 소비자를 우롱하는 처사인가를 똑똑히 따져 물을 것이다 > 그리고 브라이언 김이라는 오만방자한 매니져를 그 자리에서 내려오게 하고 말것이다 > > 여러분이 만약 HONDA CEO라면 저런 부하를 소비자를 상대하는 일선에 내보내어 고용하고 싶겠는가? > 지 애비를 욕하며 다니는 새끼를 더 이상 먹여살리겠는가? > > HONDA 차를 타시는 여러분도 절대로 부에나파크 HONDA 에 차를 맡기지 말기를 당부드린다 > REVIEW 를 보니 아니나 다를까 소비자 불만의 글이 한둘이 아니고 바가지를 씌우는 일이 비일비재하다고 적혀있다. > ========== > 댓글 1, > Small claim 해서 돈 받으세요. > Legal aid 가면 무료로 서류 작성. > > Orange County Legal Center LLC > 100 S Anaheim Blvd #345, Anaheim, CA 92805 > 714-563-3110 > > Community Legal Aid SoCal - Main Office > 2101 N Tustin Ave, Santa Ana, CA 92705 > 714-571-5200, > > City of Buena park, 시에 연락 > Business License; 에서 > 혼다 상호를 물어보세요. > http://www.buenapark.com/city-departments/finance/business-license > (714) 562-3500 > Email: cityhall@buenapark.com; > Buena Park City Hall; > 6650 Beach Blvd. > Buena Park, CA 90622-5009 > > [[ 여기는 유료 돈 받는지 확인, > ALL IN ONE DOCUMENT PREPARER > 9778 Katella Ave #217 Anaheim, CA 92804 > 562-348-9702, Fax: 909-590-6875, > allinonedocprep@gmail.com]] > > 그리고 가주 국무부 business search 에 들어가서 > 법적 서류 받는 사무실 > agent for the service of process 을 찾아야 > 소송이 가능, > https://businesssearch.sos.ca.gov/ > ========== > 댓글 2, > HONDA 본사 소비자 고발센터에 전화해서 부에나 파크 HONDA 에서 내가 당한 수모와 억울한 점을 다 말했더니 믿기지 않는다면서 일일이 다 녹음하고 서류작성해서 상부에 보고하겠단다 > 조사해서 사실이라면 REFUND 는 물론이고 오만한 브라인 김이라는 부에나 팍 HONDA 메니져를 > 인사조치하겠다고 한다. > > 댓글 3, > 먼저 같은 업종에 종사한 사람으로서 미안한 마음이고, > 본사에서 해결해준다고 하니 일단은 기다려봐야 할것 같네요. > > 차가 CIVIC NGV 인가봐요? 그 쪽 메니져가 경력이 없는지 영 손님응대가 안좋네요. > 그리고, 일반정비소에서도 충분히 수리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저도 그차에 대한 경험이 있구요. 본사의 결과가 좋지 안은쪽으로 나오면 다시 알려주세요. 다른 방법을 제시해 드릴께요. 참, 크레딧카드로 페이했으면 카드회사에 전화해서 수리불가 또는 엉터리 수리로 차지백 하면 돈 돌려줍니다. > > 댓글 4, > 요즘엔 솔직히 차주들도 직접자가 수리를안해도 자기가타고 다니는 자동차에 기본기기 작동들은 왼만큼은 알고있어야 합니다. > [반론]; 대부분의 한인들은 운전하는것밖에 모르는데 문제는 정비소가 나쁜게 문제, > > 저역시도 차에문제가 생기면 되도록 영어로 문제점을 메모지에 적어서 You-Tube 에들어가서 대충왜이런 문제점이 발생했는지 아울러 해결책은 무었인지 어느푸품이 문제를 일으키는지 키월드에 치시면 대충해답이 나옵니다. > [반론]; 한인들은 정비사가 아니니,, 수리하는 방법을 봐도 몰라요. > > 물론 요즘은 해설자들이 너무남무 하는게 문제이긴 하지만요! > > 그래도 모든설명자 + 출연자들에 예기를 들어보시고 그중에서 가장믿음이가는 동영상을 선택하셔서 딜러든 소정비소든 문의해서 그부품을 교환하는데 드는 비용이 얼마인지 문의를 하는겁니다. 그러면 대충 가격이 나올겁니다. > [반론]; 충고라고는 멍청히 같은 충고, 초등학생에 대학 강의 한다. > > 그후에 디러든 샾이던 가서 정비를 맏기세요. 그리고 되도록 정비하는동안 핑게를 대시고 그샾에서 끝날때까지 기다리는겁니다. > [반론]; 기다린다고 잘 고쳐주는게 아니고,, 고치는걸 보아야하는데 > 딜러는 볼수가 없고,, 정비 기술이 없으면 보아도 모른다. > 3살짜리에 애낳는 방법을 설명하는 바보, > > 저는 아예그런경우 랩탑까지 가지고 갑니다. > 그리고 다될때까지 기다립니다. 무슨말인지 아시겠지요!! > [반론]; 고쳐주지도 않고 돈을 받는데 너는 개소리하는 넘, > > 그리고 참고로 소규모 정비소보다는 딜러가 엄청 비쌈니다! > > 댓글 5, > 하지만 정작 일하는 정비사들은 대개가 인건비가 저렴한 맥형들입니다. > 폡보이스나 마찬가지로요. 그리고 일단 딜러로 차가져가면 말끔이 차려입고 입씸스무쓰한 사람들은 그냥 Repair Rep들입니다. 그러니 딜러가 비쌀수밖에요. > > 저같은 경우엔 어디서살든 나이즈득한 정비사를 사귀어놓읍니다. > [반론]; 못난 넘, 메카닉은 눈이 좋와야 하는데 > 나이 많으면 눈이 나쁘다. 혼자 똑똑한척 하는 못난 색기, > > 갈때마다 커피나 햄버거도 대접하고 친절을 배풉니다. > 하다못해 낚시를다녀와도 그양반 몪을꼭챙겨다 드리지요. > 그렇게 배풀면 보답은 당연히 정직서비스로 이어집니다!! > > [반론]; 사람을 먼저 보아야지,, 메카닉은 친하기가 어렵고 > 친해도 스트레스 때문에 성질들이 나쁘다. > 혼자 똑똑한척 하는 못난 색기, > >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