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법률/회계 글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로컬뉴스
포토갤러리
전문가칼럼
협찬업소
한인업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레슨/튜터
매매/양도
렌트/하숙
자동차매매
부동산매매
비지니스매매
로그인 게시판
자유게시판
업소 추천
업소 평가
정치/시사
종교게시판
유머 광장
먹거리/요리
동영상/음악
취미 게시판
Q & A
이민/비자
법률/회계
의료/한방
자녀교육
부동산/융자
관광정보
정보코너
생활/이민정보
교육정보
골프정보
관광정보
지역 사이트
Los Angeles
Chicago
San Francisco
Washinton D.C.
Texas
Atlanta
Las Vegas
Colorado
협력 사이트
Essential SSL
*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법률/회계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분류
필수
선택하세요
민사
형사
상법
세금
가정법
기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 > > 지난 2월16일에 https://officechairatwork.com 이 사이트에서 740불 짜리 의자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2달이나 기다려서 겨우 페덱스로 온다는 연락을 받고 픽업 장소를 정해놓고 기다리는데 페덱스 에서 픽업이 준비되면 알려준다는 문자만 받고 준비되었다는 문자를 못 받아서 결국은 픽업 타이밍을 두번을 놓치고 물건이 다시 뉴욕으로 돌아가 버렸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요청했더니 그쪽에서는 아직 물건을 못 받았다며 물건이 들어오면 환불 해주겠다는 말만 반복하고, 페덱스 사이트에서 트랙 넘버를 추적해 보면 한달째 계속 스케쥴 딜리버리: 펜딩 상태 계속되어있고 너무 답답합니다. 빨리 환불해 달라고 재촉하니 이제 사이트에서 제 메일을 계속 씹고 있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나고 답답하네요. 이런 경우 어디다가 신고를 해야 할까요? 2월에 주문했는데 5월이 다 가는 이 시점에서 물건도 돈도 둘다 못받은 상황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 ㅠㅠ > >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 게시일 1년씩 검색합니다. '이전검색','다음검색'으로 계속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