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공지 사항

[ 2013-08-23 ] 부활 LA공연 사과의 글

안녕하세요 Ledo Entertainment, Inc 입니다.
먼저 공연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또한 여러가지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헤워드 공연을 마치고 에나하임으로 이동중 공연팀 가방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로인해 비행기를 놓치게 되었고 다른 비행기를 어렵게 찾아 5시간 30분이 되어서 엘에이 LAX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에나하임 공연 진행 순서는 부활이 3시에 도착 5시에 VIP 리어설 입장 6 까지 관람 그리고 7시 30분에 전 관람객 입장 8시 공연시작 10시에 공연을 마친후 CD와 티셔츠 구입하신 분들과 30분 사진촬영 그리고 공연장 VIP 라운지에서 에프터 파티를 30분을 가질 예정이였습니다.

공항에서 공연장까지 가는길이 시간상 길이 막혀 쉽지 않았습니다. 공연팀은 6시 30분이 되어서야 공연장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때 연주자들은 악기 셋팅을 시작 하였고 정동하씨는 메이컵을 시작하였습니다.

VIP 관객분들은 6:45 분 입장 하셨고 7시15분까지 관람 하셨습니다. 정동하씨는 메이컵을 마친후 7시쯤 리어설에 합류하셨습니다.

그래서 정동하씨를 리어설에서 충분히 보지 못하셨던것 같습니다. 이점 사과 드립니다.

이런 상항 때문에 공연이 30분 늦게 시작되었고 미안한 마음에 관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부활은 원래 없었던 2곡의 앵콜을 더 불렀습니다. 그래서 약 45분정도 예상 시간보다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공연장과 계약은 밤11시에 종료됨으로 저희는 시간을 더 빌리려 했으나 당일날 시간 연장은 불가능했습니다.

CD구입 하신분들 사진 촬영후 VIP 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바덴더도 2명을 준비했습니다. 저희 역시 여러분에게 좋은 기억을 드리려 준비한 자리인데 참 아쉬웠습니다.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 여러분에게 불편한 상항을 제공한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CD와 티셔츠는 100% 미주 아프리카 희망 후원회를 후원하는 것입니다. CD와 티셔츠 판매부스는 미주 아프리카 희망 후원회에서 직접 판매 진행한것 입니다.

티서츠 총 500장을 모 후원사에서 미주 아프리카 희망 후원회를 위해 만들어 주셨고 사이즈는 남자 사이즈로 XS, S, M, L 이렇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현제 다량의 수가 남아 후원회에서 저희 회사로 보내주려 하고 있습니다. VIP 관객분들께 전달하는 과정에서 미숙한 점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사이즈 교환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ayward 공연장에서 부활과 함께 촬영한 사진은 sfkorean.com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본인 사진이 없으신 분들은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에나하임 공연장에서 부활과 사진 촬영을 하신 관객분들은 사진촬영하신 작가분께서 오늘 저희에게 파일을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저희가 빠르면 오늘 늦어도 이번주 까지 모두 sfkorean.com 을 통해 업로드 하겠습니다.

부활이 헤워드에서 에나하임으로 이동하는 비행기를 타지못하여 그후 엘에이에서 샌프란으로 그리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모든 비행기가 자동 취소되었습니다.

정동하씨와 메이컵 한분은 급한 스케쥴 때문에 어렵게 밤 비행기를 찾아 새로 티켓팅 하여 떠날수 있었고 다른 8명의 공연팀은 화요일날 비행기로 떠나게 되었습니다.

이일로 저희 모든 직원은 부활팀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다른 업무를 할수 없었습니다.

부활이 떠난후 저희는 엘에이 공연관련 일들을 정리하고 어제 밤에서야 더블린 사무실로 돌아올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공연장이 어두워 좋은 카메라로 양질의 사진을 전달하려 생각한 일이였는데 이렇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는 회사 수익성 보다는 좋은 공연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는것이 첫번째 목적입니다. 미국에서 한국 가수를 공연한다는일 쉽지 않은 일입니다 가수들의 한국에서의 바쁜 스케줄 때문에 어쩔수 없이 무리한 진행을 해야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공연에 참여 하시는 관객분들의 수와 공연을 준비하는 비용은 회사의 이익을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이번 부활 공연은 한국 공연 업체들이 외면하는 두 지역에 계신 분들에게 즐거운 일이 되기를 기대한 공연이였습니다.

한국사람 공연이 처음인 에나하임 공연장측 스텝과의 많은 마찰이 있었습니다. 동양인 업체이다 보니 보이지않는 무시와 비협조로 힘든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공연장의 강압으로 $1000 불을 들여 준비한 공연팀 저녁도 늦게 도착했다고 손도 못대보고 시간이 다되었다며 치워 버리는 등... 음료수 하나까지도 그들의 허락이 필요한 힘든 공연이였습니다.

공연하는 부활에게도 자기들은 누가 누군지 모른다며 손에 팔지를 채우라더군요...

부활에게도 소도시 한인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공연이 없는 도시에 사시는 한인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어 좋은 뜻으로 시작한 공연 이였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저희에 미숙으로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여러분들의 말씀 한마디 한마디 꼭 기억하며 발전하는 LEDO Entertainment 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헤워드 공연 사운드의 부족은 많은 돈을 투자하여 메인스피커를 엘에이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공연장측과 시티와의 계약에 소리 크기의 리밋이 있었습니다.
그날 공연한 이상의 볼륨을 사용할 경우 전기를 차단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의 공연기획 어려운점 많은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불편한 마음또한 뒤늦게 알게되어 이제야 사과 드리는점 죄송스럽습니다.

리도 엔터테인먼트 일동


LEDO Entertainment,Inc
7950 Dublin Blvd Suite 204 Dublin, CA 94568

925) 999 8236
ledoentertainment@gmail.com

ledoentertainment.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