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02-04 ] 신시스, 2020년 킥오프 행사

지난 1월 25일 신시스(본사.남가주 롱비치)는 시애틀과 북가주 지역 에이전트들과 함께 산타클라라 메리어트 호텔에서 4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20년 첫 연례행사인 킥오프 행사를 치렀다.

"Play the Winning Game"이라는 2020 회사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재정관리에 대한 기본원리와 필요성을 설명하는 세션, 미국 주류 보험회사의 새로운 상품 설명, 그리고 지난 10여 년의 북가주 지점들의 성장 스토리 등이 소개되었다. 또한 새해를 맞아 새로운 10년을 시작하는 신시스 에이전트들이 나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며 에이전트와 초대된 손님들에게 많은 공감과 큰 기대감을 안겨 주었다.

제스 강 북가주 센터장은 "북가주 신시스는 10여 년 전 샌부르노의 조그만 오피스에서 소수의 인원이 시작하여 꾸준한 성장으로 현재 북가주 지역과 시애틀, 텍사스에 11개의 사무실을 운영하는 이 지역의 대표적인 재정 마케팅 회사"이고 "특히 올해에는 하와이와 콜로라도 오레곤에도 진출하고 있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회사의 발전상을 이야기했다.

허진옥 재정설계사는 "은퇴 준비를 포함한 미국 생활 속에서 꼭 알아 두어야 할 재정정보 및 은퇴 준비를 위한 교육세미나를 개최하며 북가주 이민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회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다"며 "이번 북가주 행사를 시작으로 2월 1일은 남가주 롱비치 그리고 2월 8일 동부 뉴저지에서 계속 킥오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이 김 산호세 담당 지점장은 "신시스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온 지역 이민 사회에 감사하며 새로운 10년은 지역사회의 더 큰 일꾼으로 성장하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새크라멘토 지점의 메니저 메리 서와 데보라 홍은 "2월 8일에는 새크라멘토 지점의 그랜드 오프닝이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좋은 자리를 갖기를 바란다고"도 전했다.

신시스 제공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