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05-24 ] 주니어 평통 양로병원에 마스크 기부 릴레이

2차기부모임단체사진

마더스데이에 코로나 최전방의 병원, 양로병원에 2차 기부

민주평통 SF 협의회(회장 최성우) 소속 주니어 평통 (회장 백지훈) 회원들은 공공외교활동의 일환으로 마스크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태극기와 성조기, 주니어평통 영문이름과 한글표기된 마크를 마스크 박스에 붙여, 자체 제작한 포스터를 들고, 지난4월29일부터 1차 마스크 기부에 이어, 2차 마스크 기부를 5월 8일 어버이 날과 마더스 데이 전날 5월 12일까지 이어갔다.

주니어 평통 회원들은 민주평통사무실에 모여 기념사진을 찍은 후, 2인 1조로 산타 클라라 카운티에 코로나 최전방의 병원과 코로나에 취약한 양로병원에 마스크 기부에 나섰다. 2-3주에 걸쳐 거의 모든 주니어평통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2500불의 성금을 모으고, 민주평통측의 마스크 도매구입 주선으로, 신속하게 마스크를 공급해준 업체 덕분에 예정보다 빠르게 어버이날, 마더스 데이에 봉사를 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나눔이였다고. 특히 개인적으로 양로병원에서 연주 봉사, 예배 봉사하던 회원들에게는 주니어평통으로 마스크를 기부함으로써 더욱 뿌듯한 마음이였다고 했다.

주니어평통은 여름방학에도 2032년 서울평양 공동 올림픽 개최 홍보,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한 자체 교육 후 미주류사회에 선진 한국을 소개하고 신뢰구축에 계속 노력할 예정이다.

민주평통 SF 협의회는 COVID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모국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24일 자문위원들이 성심성의껏 모은 4000달러를 대한 적십자사에 전달한 바있다.

김도연 김태훈학생 Fremont Kaiser

백지훈회장 오지원 샌토마스 양로병원

백지훈회장 오지원 샌토마스 양로병원

송지빈 강서형 베테랑병원 Palo Alto

조지훈 최수민 Good Samaritan

조하민 김진우 Valley Medical

이아인 강은솔 Stone Brook 병원

백지훈회장 백지혜 경찰서

서리아 정민균 Skyline

김태훈 Forum at Rancho

오유찬오의찬 Santa Clara Kaiser

서리아정민균 Skyline Hospital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