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0-12-29 ] 한인커뮤니티재단, 신임 이사회 의장으로 페리 하 임명

샌프란시스코 한인 커뮤니티 재단 (이하 KACF-SF)은 신임 이사회 의장으로 페리 하씨를 선임했다. 페리 하씨는 2021년 1월부터 2년간 의장을 맡게 되며 2014년 KACF-SF 창립 이후 의장을 맡아온 소피아 오-김은 이사회 멤버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 의장은 경영인으로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기업가 정신으로 KACF-SF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그는 미국, 한국, 중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벤처캐피탈 Draper Athena의 설립자이자 경영 이사이며, 또한 포춘 1000대 기업의 기술 포트폴리오 및 신기술 개발을 관리하는 경영 컨설팅을 맡기도 했다.

하 의장은 MIT에서 학사 및 석사 과정을 마친 뒤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또한 하 의장은 한인 커뮤니티의 열렬한 지지자 이기도 하다. 초창기 KACF-SF 설립에 기여했으며, 2017년부터 이사의 역할을 수행 한 바 있다. 이외 여러 한인단체의 자문위원 또는 이사로 역임하여 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KACF-SF의 리나 박 사무총장은 "페리를 새로운 이사회 의장으로 맞이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라며 "KACF-SF가 조직으로서 성장하고 미래로 이끌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갖춘 적임자"라고 말했다.

페리 하 의장은 “KACF-SF는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유력한 자선단체가 되었다"며 "소피아 오-김의 뒤를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KACF-SF 임직원들과의 긴밀한 협력하에 활발하고 건강한 베이 지역 한인 사회를 건설하는 목표를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다졌다.

###
샌프란시스코 한인커뮤니티 재단(Korean American Community Foundation of San Francisco, KACF-SF)은 한인 봉사 단체들에 대한 재정적인 후원과 협력을 통해 한인 사회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또한, 한인사회 내의 기부문화를 활성화하고 그 전통을 미래 이민 세대에게 물려주는 것을 지향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kacfsf.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CF-SF에서는 코로나-19로 타격을 받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연말 모금 캠페인을 벌이고 있으며 다음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kacfsf.org/ways-to-give .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