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1-03-02 ] 샌프란시스코, 산타클라라 3일 부터 식당 실내 영업 허용

샌프란시스코, 나파, 산타클라라 카운티 식당들이 3월 3일부터 실내 영업을 재개한다.

게빈 뉴섬 주지사는 샌프란시스코, 산타클라라 카운티가 주정부 단계별 가이드라인이 '퍼플'에서 '레드'로 변경됨에 따라 3일부터 교회와 식당 실내영업이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베이지역 총 4개 카운티(머린, 샌프란시스코, 산마테오, 산타클라라)의 식당들은 식당 최대 수용 인원 25% 이내에서 손님을 받을 수 있게 됐다.

4개 카운티는 쇼핑몰 푸드 코트 25% 이내, 체육관 10% 이내, 영화관, 박물관 25%의 영업이 가능해졌다. 산타클라라 카운티 소매점은 수용인원의 50%이내에서 영업이 가능하다. (관련링크: https://www.sccgov.org/sites/covid19/Pages/press-release-03-02-2021-Santa-Clara-County-moves-to-red-tier.aspx)



데이브 코테즈 카운티 수퍼바이져는 이번 완화 조치에 따라 기업, 교회, 식당이 코로나 예방 규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 할 수 있음을 증명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라 코디 보건국장은 "카운티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라면서 "모든 사람이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전 수칙을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산타클라라 카운티는 150마일보다 먼 곳 여행 후에 10일간의 자가격리해야 했던 것도 해제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