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1-05-10 ]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어버이날 선물나눔 행사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어버이날 선물나눔 행사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관장 유니스 전)는 지난 7일(금) 오전 봉사회 본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선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전예약을 받아 드라이브쓰루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예약 신청 접수 첫날 한 시간 만에 당초 준비 수량인 150명의 예약이 마감되었을 정도로 지역 노인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

행사 당일에는 점심 도시락과 떡뿐 아니라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아시안 증오 범죄 예방 및 시니어들의 안전을 위한 가이드북과 알람 기기도 함께 제공했다. 또한 실리콘밸리 청소년 모임 SYC(시니어 유스 커넥트)에서 청소년들이 자원봉사로 만들어 준 어버이날 축하 카드와 꽃도 함께 전달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니어 중 한분은 “선물을 받는 것도 감사하지만, 그것보다도 항상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고민하고 챙겨주는 봉사회 직원들의 마음에 더 큰 위로와 힘을 얻는다”며 감사 인사를 했다.

한편 봉사회는 직접 방문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고연령 시니어분들을 위해 행사 전날인 6일(목) 산타클라라 카운티 내 시니어 아파트 여덟 곳을 직접 방문, 100명의 시니어분들께 음식과 선물 패키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행사 당일 예상보다 빠른 예약 마감으로 점심 및 선물을 받지 못한 시니어분들께도 요청 시 알람 기기와 소정의 선물을 추가로 나눠드릴 예정이다.

봉사회 행사에 큰 관심을 보여준 우리 지역 시니어분들과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행사에 참여해 분들께 지면을 빌어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및 서비스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께 필요한 도움과 지원을 계속해서 해나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에스더 림(www.hatecrimebook.com) 저자가 기부한 가이드북, EM Collective에서 기부한 알람 기기, 아시안 퍼시픽 펀드 및 지역 재단의 기부로 행사를 풍성히 치를 수 있었다.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제공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어버이날 선물나눔 행사

실리콘밸리 한미봉사회, 어버이날 선물나눔 행사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