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로컬 뉴스

[ 2021-05-31 ] EB 노인회, 펜데믹 기간동안 지역 시니어들에게 점심 배달 봉사

이스트베이 한미노인봉사회(회장 김옥련)는 펜데믹 기간 동안 이스트베이 지역 시니어들에게 주 3회 점심 배달 봉사를 하고 있다.

김옥련 회장은 "지역 단체에서 기부한 기부금으로 샌프란시스코 한인커뮤니티재단(KACF-SF)의 관리하에 주 3회 지역 시니어들에게 점심 도시락 배달과 노인회 회원들에게는 매달 쌀 15파운드를 배달하고 있다"며 "무료임에도 열심히 배달 봉사해 주시는 봉사자들께 감사하다" 전했다.

또한 김 회장은 인터넷과 이메일이 불편한 회원들을 위해 손으로 작성한 회보를 각 회원에게 메일로 보내고 있다.

김옥련 회장은 코로나 펜데믹 사태로 인해 화상으로 진행된 이사회(이사장 박순근) 회의에서 임기를 연장하기로 전원 동의, 의결하여 2년의 임기가 연장됐다.
이스트베이 한미노인봉사회 이사회는 이사장 박순근, 신임 이사 팽현팔, 신우현, 당연직 이사 김옥련 회장, 유현종 부회장, 정금례 부회장, 명광식 총무, 강주희, Peter Szutu, Justin Lee로 구성돼 있다.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
위 광고는 광고입니다.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sfkoreankim@gmail.com